펫푸드 페스티벌 선보이는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 4월로 개최 연기
상태바
펫푸드 페스티벌 선보이는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 4월로 개최 연기
  • 최근호 기자
  • 승인 2020.02.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펫쇼
사진=코리아펫쇼

[애니멀타임즈=최근호기자]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X펫푸드페스티벌'의 개최가 연기되어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와 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하는 코리아펫쇼는 오는 28일 개최 예정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을 위해 4월로 연기했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을 사람같이 대하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시대에 맞춰 반려동물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펫푸드 페스티벌도 최초 개최될 예정이다. 펫팸족(펫+패밀리)이 삶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은 시대에 맞춰 전시장 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요리를 먹고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될 계획이다.

또한 코리아펫쇼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에 반려동물기업들의 성공적인 진출을 돕고자 와디즈와 함께 '코펫x와디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에 와디즈 상품기획자와의 1:1 비즈니스 매칭과 성공한 메이커들의 강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펫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펫쇼 홈페이지(www.kop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