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햄버거 주문하고 반려견 간식도 챙기고… 버거킹 '독퍼' 무료 증정한다
상태바
내 햄버거 주문하고 반려견 간식도 챙기고… 버거킹 '독퍼' 무료 증정한다
  • 강성근 기자
  • 승인 2020.02.17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애니멀타임즈=강성근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다음달 1일까지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독퍼는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 간식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온 독퍼는 쌀가루를 더해 씹기 쉽게 만들고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알레르기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를 넣고 글루텐을 제거한 소맥분을 사용해 소화가 쉽게 만들었다.

독퍼는 3개월 이상 반려견에 줄 수 있다. 단 체구가 작은 견종이나 노견에게 급여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이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존재 유무와 관계없이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과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버거킹 제품을 주문하면 덤으로 독퍼를 받을 수 있다.

버거킹은 작년 5월에도 독퍼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이 5000개 넘게 게재되었을 정도로 펫팸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