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학 수의사가 알려주는 반려동물 음식과 사료에 대한 지식
상태바
영양학 수의사가 알려주는 반려동물 음식과 사료에 대한 지식
  • 황미향 기자
  • 승인 2020.02.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니스트북스
사진=어니스트북스

[애니멀타임즈=황미향기자] “내가 먹인 음식 때문에 나의 사랑스런 반려동물이 아프다면?”

“고양이는 육식동물인데 고기대신 사료를 먹여도 괜찮을까?”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음식과 사료에 대해 명쾌한 설명을 해주기 위해 영양학 전문 수의사 왕태미가 나섰다.

그녀의 두 번째 책 ‘당신의 반려동물은 잘 먹고 있나요?’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음식 백과’다. 누구도 정확히 알려주지 못한 반려동물의 음식과 사료에 대해 알려줄 것이다.

왕 수의사는 국립대만대학교에서 생물화학을 전공하고 미국 메릴랜드 주립대학교에서 영양학 석사를 마쳤다. 서울대학교에서 수의학과를 졸업한 후 현재 서울대 식품영양학 박사 과정을 밟고 있다. 생리학, 생화학, 영양학과 수의학 지식을 두루 지닌 진정한 멀티플레이어다.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반려동물 영양학 전문가로 활약 중인 왕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음식과 사료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준다.

유행이나 속설이 아닌 수십 년간 진행된 영양학 논문과 관련 연구, 통계자료를 분석한 과학적 근거에 기반해 반려동물 음식과 사료의 모든 것을 알려줄 것이다.

또한 수의사로써 경험한 다양한 동물 치료 사례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올바른 음식과 사료를 선택하도록 세심한 조언을 담았다. 의학적 지식, 과학적 근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 책은 반려동물의 사료를 정확히 이해하고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영양학 필독서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